컨설팅/매니지드 서비스
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프라 구축을 위한
컨설팅 및 운영관리 서비스 제공
컨설팅 및 운영관리 서비스 제공
클라우드 도입ㆍ전환을 고려하고 계신가요?
클라우드 환경으로 처음 이전 하거나 운영 경험이 없는 대부분의 기업들이
온-프레미스 환경과 다른 클라우드 운영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.
클라우드 컨설팅부터 도입, 관리 등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을 NHN Injeinc가 책임져 드립니다.
24x365 지원 체계와 폭넓은 지원 범위를 기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영역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드립니다.
ISP 컨설팅
비즈니스 아키텍처, 어플리케이션 아키텍처에 대한
설계 및 방향성 결정
클라우드 컨설팅
클라우드 도입 목적/방법/시기,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
(IaaS, PaaS, SaaS), 클라우드 서비스 유형 (퍼블릭, 프라이빗),
벤더 종속성(Lock-in) 여부
클라우드 도입ㆍ운영
시스템 아키텍처, 시스템 마이그레이션,
오픈소스 마이그레이션, DBMS 마이그레이션,
어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, 데브옵스(DevOps)
매니지드 서비스
컴퓨팅, 보안/관제, 네트워크,
모니터링, 장애처리, 백업/복구, 기술지원
NHN Injeinc의 차별화된 서비스
-
24시간 365일 고객의
클라우드 시스템 전문 기술지원 -
모니터링/빌링/사용현황 등을 자체
개발된 전용콘솔(CMP)을 통해 제공 -
자체개발 전용콘솔을 통해 실시간
확인되는 자원현황을 기본으로
자원의 효율적 재배치 가능 -
자원의 효율적 구성과 재배치를 통한
운영 비용 최적화 -
비상연락망 구축으로 각종 재해
및 침해 상황에 즉각 대처 -
종합적인 보안대책 수립으로 개인정보,
취약점 정기점검, 정보누출, 자산정보
보호를 위한 철저한 통제 -
보안사고 대비 로그 수집을
통한 로그 분석 실시 - 일일, 월별 점검 및 리포트 제공 참고 :Pro 서비스 이용 시
만족스러운
결과를 약속합니다.
- 전문 인력부족 해결
- 다양한 운영 도구 활용
- 운영 자동화
- 비용 절감
- 신기술 도입
매니지드 서비스 타입
분류 | 구분 | 서비스 항목 |
Basic | Pro |
---|---|---|---|---|
시스템 관리 | Console |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
공인 IP 설정 변경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스토리지 추가, 설정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로드밸런싱 설정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기술지원 | APM 설치 | yum 버전 APM 설치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
소스 버전 APM 설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모듈 | 추가 모듈 설치, 설정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웹 | 도메인 설정, 추가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웹 장애 확인 및 조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DB 웹 장애 확인 및 조치 | DB 설정 및 계정 설정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DB 장애 확인 및 조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FTP | FTP서버 설치 설치, 계정 추가(요청시)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FTP서버 장애 확인 및 조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메일 | 메일 서버 설치, 계정 추가(요청 시)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FTP서버 장애 확인 및 조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DNS | DNS 설치, 설정(요청 시)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자체 DNS 설치 장애 시 확인 및 조치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보안 | 보안 설정 | 기본 보안 설정(권한 불필요 서비스 종료)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
iptables 설정 지원 | 서비스 지원 | 서비스 지원 | ||
웹 방화벽 | 웹 방화벽(ModSecurity) 및 WebKinight 설치 지원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 |
백업/복구 | 로컬 백업 | 로컬 백업 설정 지원(디스크 추가 필요)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
보고 | 보고 | 기본 자료 보고와 시스템 이력과 자원, 트래픽, 장애 등 시스템 전반에 대해 전문적인 보고 서비스 |
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
모니터링 | 모니터링 | 모니터링 틀 제공(고객 동의 시) | 서비스 미지원 | 서비스 지원 |
기타 | 서비스 항목 외 추가 요청 사항 | 서비스 미지원 | 협의 |
- 매니지드 서비스 이용문의
- 담당자 : 박형서 수석
- 담당자 전화번호 : 010-4033-8455 담당자 이메일 : hspark@injeinc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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